하노이의 아름다운 호수,"떠이호(서호)'에 위치한하노이 삼원가든베트남 1호점, 12월에 오픈 예정[ 양념 갈비 ]로 삼원가든은 국내외에인기가 좋은 소문난 강남의 대표 한식당이며미쉐린 가이들 서울 2O23에서 추천하는 레스토랑으로소개가 될 만큼 유명한 곳입니다.코퀄리티의 맛과, 서비스로 인증을 받을 곳으로한식경험을 득별하게 할 수 있는 자격이뛰어난 곳으로 해외진출 충분한 곳이란 생각이 듭니다강남 대표적인 소고기 숯불구이 식당이며2O22년엔 6OO석 규모로 리뉴얼 오픈을 했습니다.어마어마한 6OO석이라는 규모로분위기…
링크참고
내용
Vinhomes Green Bay Apartment For Rent 빈홈 그린베이 아파트 임대 정보 빈홈 그린베이 아파트는 국립 컨벤션 센터 국립 컨벤션 센터를 맞은편, Thang Long Boulevard의 31.8헥타르 면적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 빌라, 쇼핑센터 등의 복합 단지입니다. 셀 수 없이 많은 고유한 녹색 유틸리티와 함께 내부에 자리 잡은 8헥타르 호수를 소유한 빈홈 그린베이 아파트는 "도시 중심부의 그린 베이"로 여겨지며 하노이 수도의 사람들에게 살기에 이상적인 장소를 제공할 것입니다.
inhomes Green Bay Apartment For Rent 빈홈 그린베이 아파트 임대 정보 빈홈 그린베이 아파트는 국립 컨벤션 센터 국립 컨벤션 센터를 맞은편, Thang Long Boulevard의 31.8헥타르 면적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 빌라, 쇼핑센터 등의 복합 단지입니다. 셀 수 없이 많은 고유한 녹색 유틸리티와 함께 내부에 자리 잡은 8헥타르 호수를 소유한 빈홈 그린베이 아파트는 "도시 중심부의 그린 베이"로 여겨지며 하노이 수도의 사람들에게 살기에 이상적인 장소를 제공할 것입니다.
Vinhomes Green Bay Apartment For Rent 빈홈 그린베이 아파트 임대 정보 빈홈 그린베이 아파트는 국립 컨벤션 센터 국립 컨벤션 센터를 맞은편, Thang Long Boulevard의 31.8헥타르 면적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 빌라, 쇼핑센터 등의 복합 단지입니다. 셀 수 없이 많은 고유한 녹색 유틸리티와 함께 내부에 자리 잡은 8헥타르 호수를 소유한 빈홈 그린베이 아파트는 "도시 중심부의 그린 베이"로 여겨지며 하노이 수도의 사람들에게 살기에 이상적인 장소를 제공할 것입니다. …
Vinhomes Green Bay Apartment For Rent 빈홈 그린베이 아파트 임대 정보 "빈홈 그린베이 아파트는 국립 컨벤션 센터 국립 컨벤션 센터를 맞은편, Thang Long Boulevard의 31.8헥타르 면적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 빌라, 쇼핑센터 등의 복합 단지입니다. 셀 수 없이 많은고 유한 녹색 유틸리티와 함께 내부에 자리 잡은 8헥타르 호수를 소유한 빈홈 그린베이 아파트는"도시 중심부의 그린 베이"로 여겨지며 하노이 수도의 사람들에게 살기에 이상적인 장소를 제공할 것입니다.&…
- 2030년 1800만명 전망…메콩·홍강삼각주, 노령화지수 70.6~76.8% 전국 최고 - 합계출산율 1.91명, 기대-건강수명간 14년 차이…노동력 부족·미래세대 부양 부담 가중 베트남 인구 1억여명 가운데 60세 이상 고령인구가 1420만명에 달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2019년 조사 당시와 비교해 280만명이 증가한 것이다. (사진=VnExpress/Giang Huy) [인사이드비나=하노이, 이승윤 기자]베트남 인구 1억여명 가운데 60세 이상 고령인구가 1420만명에 달한 것으로 조사됐다.…
- 뗏기간 1월25~2월2일 숙박검색·예약자료…푸꾸옥 266%↑, 다낭·냐짱 앞질러 - 작년 입도객 590만여명 전년대비 7.1%↑…관광수입 21.2조동(8.3억달러), 지방 전체의 84% 푸꾸옥 껨비치를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모습.베트남 남부 휴양섬 푸꾸옥이 올해 뗏연휴 베트남에서 외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SG) [인사이드비나=다낭, 임용태 기자]베트남 남부 휴양섬 푸꾸옥(Phu Quoc)이 뗏(Tet 설)연휴 베트남에서 외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에 이름을 올렸다…
- 국산차 등록세 인하 9~11월, 13.4만대 제조…전체의 3분의 1 - 빈패스트, 중국·유럽 브랜드 현지 생산시설 구축 잇따라…신흥 제조허브 기대감 지난해 베트남의 자동차 생산대수가 약 38.9만대로 전년대비 27% 증가했다.현지 전문가들은 국내외 브랜드의 잇따른 현지 생산시설 투자로, 향후 국산차 생산과 판매가 동반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했다.(사진=nguoiquansat) [인사이드비나=하노이, 장연환 기자]지난해 베트남의 자동차 생산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9일 통계총국(GSO)…